[레드2] 레드 : 더 레전드 를 보고 ▶ 영화 같은 인생



이 영화 누구를 위해 기대하고 보았는지는 묻고 싶지 않다. 다만 사이드 이팩트 보고나서 아~~ 흥미꺼리를 찾고자 다른 영화를 고르던중 ..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 끝물의 이 레드라는 영화를 골랐다.

개인적으로 RED 1편을 너무 재미있게 봐서 인지 모르겠지만... 나름 이 영화를 고르는데는 주저함이 필요 없었다.

그래서 일까나 여기 나오는 주인공들이 나름 노땅들이고 하지만 왜이리 사랑스러웠는지 모르겠다.

특히   Mary-Louise Parker , Helen Mirren 이 맡은 역들은 더욱더 사랑스러움을 더해주었다.( Helen Mirren 은 어르신이 맞는데 말이다.)

아쉽게도 Catherine Zeta-Jones 의 경우는 전작에서 보여준 이미지 보다는 좀다 저렴한 이미지로 다가왔기에 .. 아쉬움이 남았다. 개인적으로 뭔가 있는 귀족이나 혹은 사모님 역에 더 잘어울리는 것같다.. 섹쉬한 전문직 여성도 좋고...

나만의 생각인지 모르겠지만 말이다.
물론 브르스 윌리스가 펼쳐내는 신공도 .. 영화의 재미를 더해주기는 하지만.. 뭐랄까 .. 이제는 너무 노익장을 과시하기에는 힘에 겨운 것은 아닐까 생각이 들었다.. 진짜 코믹영화가 아니라면.. 이 영화 첨부터 액션이였다면... 아 아마 이 영화 골라지지도 않았을 것이다.

물론 전작보다는 좀더 훌륭하게 적응해 가고 있는 이병헌을 볼 수 있는 것에는 부정하고 싶지 않다. 다만 좀더 다양하고 멋진 케릭터로 나오길 기대할 뿐이다.



우연치 않게 고른 사진인데.. 뭐랄까 Catherine Zeta-Jones 의 세련됨이 샤악 하고 사라진 느낌...  한때 나온 영화는 빠짐없이 봤는데.. 시카고도 그렇고... 모든게 다 한때라고 하는데.. Catherine Zeta-Jones 도 한때인가 하는 생각이 든다.

물론 그 이 영화에서 보면 이렇게 오래 가지고 가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것 같기도 한데.. 말이다.

레드: 더 레전드
브루스 윌리스,존 말코비치,메리 루이즈 파커 / 딘 패리소트
나의 점수 : ★★★

오호 코믹 영화로 그냥 시간 좋게 보내기 좋은 영화,. 전반적으로 나이든 노장 배우들의 유쾌한 코메디 이야기라고 보면 좋을 듯.

이글루스 가든 - 내맘대로 영화해석


덧글

  • 냥이 2014/01/16 11:53 # 답글

    이병헌의 저 자세는 GTA4에서 자주보는 니코자세 로군요
  • powerenters 2014/01/16 19:10 #

    앗 그렇군요
댓글 입력 영역

최근 포토로그


메모장

twitter